본문 바로가기
쇼핑 home

쌤소나이트 캐리어 바퀴 수리 방법 (Samsonite AS 수리비)

by 빈센조(Bincent Joh) 2022. 6. 27.
반응형

쌤소나이트 여행가방 캐리어 바퀴가 망가진 경우 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근처의 수리가 가능한 쌤소나이트 매장에 직접 가서 AS 접수를 하는 방법이고 수리비가 얼마나 들었는지도 확인해보세요.

쌤소나이트 홈페이지 사진
쌤소나이트 홈페이지 (Samsonite)


쌤소나이트 여행가방 캐리어 바퀴 수리 방법 (Samsonite AS 수리비용)

 

  1. 가까운 쌤소나이트 매장 확인
  2. 캐리어 가방 수리 접수
  3. 수리비 온라인 결재하기
  4. 택배로 수령하기

 

1. 가까운 쌤소나이트 매장 확인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수리를 맡길 수 있는 가까운 매장을 찾기 위해서 카카오 맵과 같은 지도를 이용합니다. '쌤소나이트'를 검색어로 검색하면 쉽게 근거리에 있는 쌤소나이트 백화점, 직영점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쌤소나이트 지점 지도 검색결과 화면

 

계신 곳에서 가장 가까운 쌤소나이트 지점을 확인하셨다면 지도의 검색결과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캐리어 바퀴 수리가 가능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캐리어 가방 수리 접수
전화한 쌤소나이트 지점에서 수리가 가능하다면 캐리어 가방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여 AS를 맡기시면 됩니다. 매장에서는 캐리어 실물에 대한 사진을 찍어서 수령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고 개략적인 비용도 안내해줍니다.

  • 접수 시 수리 예상 비용 : 3만 원 정도

쌤소나이트 AS 접수증 사진

 

매장에서 수리 범위에 대해서 합의한 다음 AS 접수증을 작성하여 한 장을 받아서 집으로 돌아가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수리 범위는 바퀴 2개 교체가 되겠습니다.

3. 수리비 온라인 결재하기
캐리어 수리를 의뢰한지 3일 정도 지난 후에 쌤소나이트로부터 다음과 같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문자의 내용은 보내준 URL 주소로 수선비를 결제를 부탁하는 내용입니다.

  • 온라인 결제 시 수리비용 : 38000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문자 수신 화면 (수선비 결제 링크 주소 URL)

 

해당 수선비 결제 링크로 접속해서 카드로 결제처리를 해주시면 되고, 결제가 완료되면 다음날 쌤소나이트에서는 택배로 수리된 캐리어를 발송해주게 됩니다.

4. 택배로 수령하기
저의 경우 수선비를 결제한 다음날 한진택배로 수리된 가방이 발송되었다는 안내 문자를 받았으며, 그다음 날 택배를 집에서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택배로 수령한 수리완료된 캐리어 사진

 

※ 저의 쌤소나이트 가방의 수리비는 매장 방문시 3만 원 정도로 얘기했는데 두 바퀴 모두 교체하는데 38000원 정도 들었습니다. 제 가방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 용량이 큰 캐리어의 경우는 좀 더 나올 수도 있겠습니다.


쌤소나이트 캐리어 바퀴 수리 방법 요약

바퀴가 고장안 여행 캐리어의 수리를 위해 쌤소나이트 매장을 찾아 방문 접수하고 수리비를 온라인으로 결제 후 택배로 수리된 캐리어를 수령하는 전 과정을 다음과 같이 요약해보았습니다.

  1. 가까운 쌤소나이트 지점 확인
  2. 캐리어 가방 맡기기
  3. 수리비 결재하기
  4. 택배로 수령하기

그럼 지금까지 쌤소나이트 캐리어 바퀴 수리 방법 (Samsonite AS)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행 가방에 문제가 생기시면 내버려 두지 마시고 AS를 받을 수 있는 매장을 확인하셔서 미리미리 수리해두시면 여행 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쌤소나이트 연락처

  • 고객상담센터 전화 : 1577-1461 (정정)
  • 이메일 : info.korea@samsonite.com
  • 홈페이지 : https://www.samsonite.co.kr, https://www.samsonitemall.co.kr/

※ 주의 사항 추가

카카오와 네이버 맵과 같은 지도 서비스로 매장찾기를 하시면 이미 폐점한 매장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정확한 매장위치는 쌤소나이트 홈페이지에서 매장조회를 하셔야합니다. 가급적 찾으신 매장에 전화를 걸어 여쭤보시고 수리 기간과 금액에 대해 사전에 의논해보신 후 출발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추천 상품 바로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