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home

GS25 편의점 나만의 냉장고 앱 설치 및 최초 설정 방법

by 빈센조(Bincent Joh) 2022. 6. 27.
반응형

GS25 편의점의 나만의 냉장고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후 사용하기 위한 최초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골매장에서 사용법을 몰라 우왕좌왕하시는 것 예방차원에서 꼭 확인하세요.

GS25 편의점 나만의 냉장고 앱


GS25 편의점 나만의 냉장고 앱 설치 및 로그인 후 최초 설정 방법

GS25 편의점 모바일 앱을 핸드폰 구글플레이와 같은 앱 마켓에서 설치하고 사용법을 확인 후 나만의 냉장고 앱에 로그인하는 과정을 아래의 절차에 따라 먼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설치
  2. GS25 나만의 냉장고 사용법 확인
  3. GS25 나만의 냉장고 로그인

1.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설치

핸드폰의 구글플레이와 같은 앱 마켓에서 GS25로 검색합니다. 나만의 냉장고(GS25)를 찾으면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설치 화면

2. GS25 나만의 냉장고 사용법 확인

설치된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열기한 다음, 카드 슬라이드 형태의 사용설명서 내용을 하나씩 살펴보신 후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THE POP QR 
    • GS25, GS THE FRESH, lalavla 매장에서 편리하게 사용
  • GS25 나만의 냉장고
    • GS25를 우리집 냉장고처럼 이용
  • 쿠폰함
    • THE POP의 쿠폰을 한 번에 모아 사용
  • 와인 25+ 예약주문
    • 와인도 원하는 날짜에 주문하기
  • GS25 예약주문
    • 주문한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에 찾아가기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시작하기 화면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메인 화면이 보이기 전에 간단하게 앱의 주요 기능을 설명해주고 있는데요. QR 결제, 탭으로 다음 화면 넘어가기, 퀵버튼, 나만의 냉장고에 담긴 상품 정보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시작하기 사용법 안내 화면

3. GS25 나만의 냉장고 로그인

앱 접근 권한 안내 화면에서 확인해주시면 이제는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의 첫 화면이 보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이용을 위해 로그인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GS25 나만의 냉장고 로그인 클릭 화면

GS25 나만의 냉장고 로그인은 GS&POINT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해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직 가입이 되지 않았다면 휴대폰 인증으로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GS25 나만의 냉장고 로그인 선택 화면 (GS&POINT VS 회원가입)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로그인 후 최초 이용전 설정 방법

나만의 냉장고 앱을 최초에 로그인하신 분은 다음과 같이 미리 설정해놓고 이용하시면 편리한 것들이 있으니 참조하여 앱 사용하시기 전에 설정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단골매장 설정하기
  2. THE POP 리워즈와 GS&POINT 사용 체크
  3. 통신사 멤버십 카드 할인 등록
  4. 현금영수증 발급 설정

1. 단골매장 설정하기

자주 가는 GS25 단골매장을 설정하면 나만의 냉장고나 THE FRESH 예약 주문이 가능하고 행사전단, 앱 주문 현관 결제 서비스 등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골매장 설정하기 화면

내 주위 매장 찾기 링크를 클릭해서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 등 이용약관에 동의, 권한설정, 내 기기 위치 액세스 등 허용하시면 지도 Map 기반으로 현재 위치에서 GS25 매장을 찾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 THE POP 리워즈와 GS&POINT 사용 체크

다음은 설정(톱니바퀴) 메뉴에서 기본 설정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THE POP QR관리 메뉴로 찾아 들어가셔서 THE POP 리워즈와 GS&POINT에 대해 각각 사용 설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 THE POP 리워즈 --> 전체 사용
  • GS&POINT --> 전체 사용

THE POP 리워즈와 GS&POINT 전체 사용 체크 화면

3. 통신사 멤버십 카드 할인 등록

할인을 적용하는 메뉴는 THE POP QR관리 메뉴에 같이 있습니다. 통신사 카드 미등록 상태에서 KT 멤버십 또는 U+ 멤버십 중에서 선택해서 본인의 멤버십 카드 번호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통신사 멤버십 카드 할인 등록 화면

4. 현금영수증 발급 설정

THE POP QR관리 설정의 발급 항목에는 현금 영수증이 미발급으로 되어있는데요. 이걸 누르신 후 현금영수증 발급받기 슬라이더를 우측으로 밀어서 설정하고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현금영수증 발급받기 설정 등록 화면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설치 및 최초 설정 방법  요약 

핸드폰에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후 GS 편의점에 방문하여 최초 이용 전 필요한 설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요약해보았습니다.

  1.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설치
  2. GS25 나만의 냉장고 사용법 확인
  3. GS25 나만의 냉장고 로그인
  4. GS25 나만의 냉장고 로그인 후 설정 사항
    1. 단골매장 설정하기
    2. THE POP 리워즈와 GS&POINT 전체 사용 체크
    3. 통신사 카드 할인 등록
    4. 현금영수증 발급 설정

▶ 당신을 위한 추천 상품 바로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편의점 앱 관련 글 바로가기 

[생활정보] - 포켓 CU 편의점 앱 설치 후 MY CU 멤버십 포인트 및 등급 확인

 

포켓 CU 편의점 앱 설치 후 MY CU 멤버십 포인트 및 등급 확인

BGF 리테일의 CU 편의점의 공식 앱은 포켓 CU입니다. CU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MY CU라는 멤버십 메뉴를 통해 보유한 포인트와 본인의 VIP 등급을 확인해보겠습니다. CU 편의점 공식 모바일 멤버십 앱

fiftylove.tistory.com

[쇼핑 home] - 세븐일레븐 앱 설치 및 카카오톡 L.POINT 통합 로그인 방법 (7-ELEVEN 세븐 앱)

 

세븐일레븐 앱 설치 및 카카오톡 L.POINT 통합 로그인 방법 (7-ELEVEN 세븐앱)

세븐일레븐 편의점 앱을 설치하고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시 L.POINT 회원 정보로 통합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통합 이후부터 카카오톡 만으로 간편 로그인이 가능해집니다. 세븐

anygivenmonday.tistory.com

[쇼핑 home] - 이마트 에브리데이 슈퍼마켓 온라인 주문 서비스 이용 방법 (스피트 e장보기 당일배송)

 

이마트 에브리데이 슈퍼마켓 온라인 주문서비스 이용 방법 (스피트 e장보기 당일배송)

동네 슈퍼마켓인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을 설치하고 온라인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일 주문 당일 배송이 가능한 스피트 e장보기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

anygivenmon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