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home

세븐일레븐 앱 설치 및 카카오톡 L.POINT 통합 로그인 방법 (7-ELEVEN 세븐앱)

by 빈센조(Bincent Joh) 2022. 6. 21.
반응형

세븐일레븐 편의점 앱을 설치하고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시 L.POINT 회원 정보로 통합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통합 이후부터 카카오톡 만으로 간편 로그인이 가능해집니다.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 설치 화면


세븐일레븐 앱 설치 및 카카오톡으로 L.POINT 통합 회원 로그인 방법

구글 플레이와 같은 앱 마켓에서 '세븐일레븐' 앱을 검색해서 설치를 완료한 후 열기를 통해 모바일 앱 설정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세븐일레븐 앱 설치 후 열기 화면

세븐일레븐 앱 설치

세븐일레븐 앱을 열기 시 접근 권한 안내 화면을 통해 어떤 선택적 접근 권한이 허용되는지에 대해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추후 접근권한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세븐일레븐 접근권한 변경 방법 : 휴대폰 설정 > 앱 또는 애플리케이션 관리 > 세븐일레븐 > 권한 

세븐일레븐 접근 권한 확인 화면

세븐일레븐 앱 주요 기능 확인

접근권한 확인 후 앱은 바로 시작됩니다. 세븐일레븐이 시작되면 첫 화면은 여러 개의 카드 형태의 슬라이드 화면을 통해 앱의 주요 기능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1. 세븐 앱 : 제일 FUN APP!
  2. 세븐 바코드 : 할인과 결제 적립을 한 번에 
  3. 도시락 : 원하는 시간에 점포에서 PICK, 예약주문
  4. 세븐 밀 : 월 구독권 구매 시 한 달간 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득템
  5. 마이콘 : 점포에서 구매한 상품 보관 및 사용, 쿠폰 이용

세븐일레븐 앱 설명 카드 화면

 


세븐일레븐 앱 L.POINT 회원정보 통합으로 카카오톡 로그인하는 방법

세븐일레븐 앱이 최초 시작되면 첫 화면은 로그인이 아직 안되어 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세븐 바코드에 대해 항상 보기를 설정할 수 있는 시작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L.POINT 로그인 방법과 절차에 대해 순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1. 세븐일레븐 앱 로그인
  2.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3. 코리아세븐 약관 동의
  4. L.POINT 로그인 
  5. 소셜 계정 연동 완료

1. 세븐일레븐 앱 로그인

세븐일레븐 앱 시작 화면

 

2.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톱니 바퀴처럼 생긴 설정 화면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L.POINT 통합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간편 로그인도 가능하기 때문에 우선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해보겠습니다.

L.POINT 통합 로그인 화면 (카카오톡 간편로그인 가능)

3. 코리아세븐 약관 동의

카카오톡으로 로그인을 누른 다음 코리아세븐 전체 동의하기 체크 후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눌러서 계속 진행하세요. 다만 소셜 로그인은 L.POINT 계정과 연결이 필요합니다.

 

4. L.POINT 로그인 

L.POINT 계정으로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또는 이메일)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완료하세요. 아직 엘포인트 계정이 없으신 분은 엘포인트 모바일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이후 카카오 로그인 방법 (롯데 통합 멤버십 L.POINT lpoint.com) 글을 참조하셔서 회원가입 후 다시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L.POINT 계정으로 로그인이 완료되면, 제휴사 약관 미동의 회원이라고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경우 세븐일레븐 필수 약관에 동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L.POINT 세븐일레븐 약관 동의 화면

약관 동의 화면의 맨 하단에 있는 다음 버튼을 누르고 회원가입 마지막 단계에서 아이디,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주소, 전화번호 등을 최종 확인 후 다시 다음으로 넘어간 다음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세요.

 

5. 소셜 계정 연동 완료

이제 세븐일레븐 앱을 다시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하면 '소셜 계정이 연동되었습니다.'라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부터는 로그인 시 카카오톡으로 바로 로그인이 가능해집니다.

반응형

세븐일레븐 앱 설치 및 카카오톡 L.POINT 통합 로그인 방법 요약

세블일레븐 편의점 멤버십 이용을 위해 앱을 설치하고 카카오톡과 같은 간편 로그인을 이용하기 위해 L.POINT 통합 회원에 가입 후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요약해보았습니다.

  1. 세븐일레븐 앱 설치
  2. 세븐일레븐 앱 주요 기능 확인
  3. 세븐일레븐 앱 로그인
  4.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5. 코리아세븐 약관 동의
  6. L.POINT 로그인 
  7. 소셜 계정 연동 완료

그럼 지금까지 세븐일레븐 앱 설치 및 카카오톡 L.POINT 통합 로그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ELEVEN 세븐 앱이 포켓 CU와 같은 다음 편의점과 어떤 차별된 앱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포켓 CU 편의점 앱 관련 글 바로가기 

[생활정보] - 포켓 CU 편의점 앱 설치 후 MY CU 멤버십 포인트 및 등급 확인

 

포켓 CU 편의점 앱 설치 후 MY CU 멤버십 포인트 및 등급 확인

BGF 리테일의 CU 편의점의 공식 앱은 포켓 CU입니다. CU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MY CU라는 멤버십 메뉴를 통해 보유한 포인트와 본인의 VIP 등급을 확인해보겠습니다. CU 편의점 공식 모바일 멤버십 앱

fiftylove.tistory.com

▶ 엘포인트 앱 관련 글 바로가기 (L.POINT 롯데 통합 멤버십)

[IT 인터넷 통신] - 엘포인트 모바일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이후 카카오 로그인 방법 (롯데 통합 멤버십 L.POINT lpoint.com)

 

엘포인트 모바일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이후 카카오 로그인 방법 (롯데 통합 멤버십 L.POINT lpoint.com

엘포인트 LPOINT는 멤버십 적립만 했지 L.POINT 모바일 앱을 설치하진 않았는데요. 이번에 설치하고 카카오 로그인을 하면서 기존에 회원가입은 이미 해둔 상태라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었습니다

johblack.tistory.com

▶ 오늘의 추천 상품 바로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