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

비비고 전복버섯죽 즉석요리 1인분 식품 추천 (오늘 뭐 먹지)

by 빈센조(Bincent Joh) 2021. 8. 24.
반응형

씨제이 제일제당의 비비고 전복 버섯죽 1인분을 오늘 뭐 먹지 식품으로 소개드립니다. 버섯과 전복이 들어간 죽이라 씹는 식감이 풍부하고 280g 150kcal 소용량이라 간단한 아침식사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한 끼 식사대용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비고 전복버섯죽 제품 원재료 구성 

씨제이 제일제당의 비비고 전복 버섯죽 제품의 포장은 종이로 된 포장지로 되어있습니다. 종이포장 안에 전복 버섯죽 플라스틱 용기가 들어있어서 그냥 용기를 끄집어내면 됩니다. 

비비고 전복버섯죽 구성 

비비고 전복버섯죽 포장 앞면에는 주요 재료에 대한 함량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죽이니만큼 국산 멥쌀과 찹쌀이 주성분으로 되어 있고 버섯으로 새송이버섯과 표고버섯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주요 재료 함량(%)
10.7
전복  2.0
새송이버섯  2.5
표고버섯  1.5
양지국물 농축액  0.2 [ 양지농축액 53.2% (배합함량 78.7%) ]

 

비비고 전복버섯죽의 원재료명 

비비고 전복버섯죽 1인분 280g 150kcal 제품의 원재료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NO 원재료명 원산지 표시
1 정제수  
2 멥쌀  국산
3 이츠웰 표고버섯홀 중국산
4 찹쌀 국산
5 새송이버섯 국산
6 전복슬라이스 전복: 외국산(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7 참고등슬라이스  
8 복합조미식품A  
9 옥배유  
10 다시마엑기스  
11 참기름  
12 제제소금  
13 양지국물농축액  
14 파엑기스  
15 혼합제제  
16 복합조미식품B  
17 효모식품  
18 향미증진제  
※ 대두, 밀, 쇠고기, 조개류(전복 포함) 함유

비비고 전복버섯죽의 원재료명 구성


비비고 전복버섯죽 조리법 드시는 방법  

비비고 전복버섯죽을 드시는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 식품이니 만큼 간단합니다. 

  1. 죽 포장을 개봉표시선까지 뜯는다. (개봉 표시선이 얼마 안 되니 주의해서 뜯으세요)
  2. 죽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간 조리한다. (700W 기준)
  3. 포장지 안쪽에 붙어있는 스푼을 뜯어냅니다.
  4. 죽 포장을 완전히 뜯어내고 스푼으로 드시면 됩니다. 

※ 전복버섯죽의 종이 포장지 안쪽을 보면 스푼이 들어있습니다. 어디 있는지 헤매지 말고 한 번에 찾으세요. 

비비고 전복버섯죽 별첨 스푼 

비비고 전복버섯죽 플라스틱 용기의 비닐포장지에 드시는 방법에 대해 3단계로 절차를 설명하고 있어요. 

비비고 전복버섯죽 드시는 방법 (제품포장지)

비비고 전복버섯죽을 전자레인지에 데우기 위해서는 먼저 개봉 표시 선까지만 뜯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시기 바랍니다. 

비비고 전복죽 개봉 표시선 확인 

전자레인지에서 막 꺼낸 비비고 전복버섯죽입니다. 1인용이라 가볍고 간단하게 드실 수 있게 되어있고 용기가 뜨겁더라도 양쪽에 손잡이가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잡아가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비비고 전복버섯죽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 

이제 스푼까지 준비되었으니 바로 먹을 수 있겠네요. 사실 버섯죽이라 그냥 죽보다는 버섯을 씹는 맛이 있어 그렇게 심심하진 않지만 죽만 드시지 마시고 김치나 다른 밑반찬을 곁들여드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비비고 전복버섯죽으로 한 끼 식사 


자 그럼 애니기븐먼데이 오늘 뭐 먹지에서 추천한 식품은 비비고 전복버섯죽 즉석요리 1인분이었습니다. 간단하고 간편하게는 먹되 끼니는 거르지 말고 건강한 식생활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 비비고 전복버섯죽 바로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애니기븐먼데이 오늘의 상품 바로가기

[오늘의 상품] - 박경호 통곡물 한 끼 다이어트 선식 소개 및 먹는 방법 (오늘의 추천 상품)

 

박경호 통곡물 한끼 다이어트 선식 소개 및 먹는 방법 (오늘의 추천 상품)

박경호 통곡물 한 끼 선식은 식사 대용 다이어트 식품, 출근 전 간편식사 대용, 식사 사이에 간식으로 이용하는 등 다양한 목적으로 식사 조절과 영양 보충을 위해 드시기에 추천하기 좋은 상품

anygivenmonday.tistory.com

[오늘 뭐 먹지] - 양념게장 밥도둑 꽂담 오늘 뭐 먹지 추천 (게장 맛있게 먹는 방법과 보관하기)

 

양념게장 밥도둑 꽂담 오늘 뭐 먹지 추천 (게장 맛있게 먹는 방법과 보관하기)

안녕하세요 애니기븐먼데이 오늘 뭐 먹지입니다. 소개해드릴 음식은 양념게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간장게장을 더 좋아하지만 가족들은 달콤한 소스로 범벅되어 있는 달콤한 양념게장을

anygivenmonday.tistory.com

[오늘의 상품] - 그린팜 칠레산 냉동 블루베리 (오늘의 상품) 소개 및 조리법

 

그린팜 칠레산 냉동 블루베리 (오늘의 상품) 소개 및 조리법

오늘의 상품 소개는 칠레산 냉동 블루베리입니다. 조리법으로는 샐러드에 넣어먹거나 식후 디저트로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스무디와도 잘 어울리고 팬케이크나 케이크에 살짝 뿌려 먹어도 달

anygivenmon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