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추천 요리 방법 및 원재료 구성

by 빈센조(Bincent Joh) 2021. 11. 8.
반응형

삼원가든 만의 비법 요리인 소고기 우거지탕은 45년을 이어온 삼원가든의 전통육수와 두툼한 소고기살 그리고 우거지를 넣어 만든 소고기 우거지탕입니다. 오늘 뭐 먹지 추천 밀키트인 삼원가든의 소고기 우거지탕 재료와 요리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추천 조리방법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원재료 구성 및 추천하는 조리방법

삼원가든 만의 소고기 우거지탕의 앞면에서 확인할 간단한 식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인분 600g인데 1인 식사로 국을 많이 안드시는 분은 반만 드셔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 600g (230kcal)
  • -18도 이하 냉동보관
  • 소고기(국내산) 9%
  • 우거기(국내산) 15%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포장 앞면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을 맛있게 먹는 법 : 조리방법

제품 뒷면에는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1. 중탕 조리시

  • 끓는 물에 봉지 그대로 넣는다
  • 약 9~10분간 데운 후 그릇에 담아 먹는다.

2. 직접 가열 조리시

  • 제품을 해동하고 개봉한다.
  • 냄비나 뚝배기에 부은 후 끓인다.
  • 끓기 시작하면 약 3분간 충분히 가열하고 먹는다.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제품 뒷면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잘 안보이네요. 아래에 사진을 조금 크게 찍어올렸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 화면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원재료 구성

제품을 구성하고 있는 원재료명과 함량에 대한 내용을 제품 포장 뒷면에서 확인하여 기술하였습니다.

NO 원재료명 비고(함량)
1 정제수  
2 우거지(국내산) 15%
3 소고기(국내산) 9%
4 소스류 식용우지(국내산) 42%
정제우지(호주산) 9%
고축가루(중국산)
양파(국내산)
마늘
5 대파  
6 식육추출가공품(사골농축액) 사골(호주산) 28.5%
고형분 43%
7 소스1, 소스2  
8 청국장, 복합조미식품, 고춧가루, 다진마늘,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된장, 정제소금, 천연향신료  

※ 소스1, 소스2는 설명이 없어서 비법인지 그냥 일반적인 소스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조리 방법

냉동 보관하고 있던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국 밀키트 한 봉을 꺼내 녹여주세요. 보통 따뜻한 물에 담겨주면 얼음이 반으로 갈라질만큼 녹기 때문에 미리 꺼내서 장시간 녹일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해동하기

소고기 우거지탕의 해동이 끝나면 봉지 윗부분의 절단면을 가위로 잘라줍니다. 손으로 잘라내는 것에 비해 깨끗하게 한꺼번에 자를 수 있어 힘들게 손으로 할 필요가 없어요.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절단면 가위로 자르기

삼원가든 우거지탕 봉지를 자른다음 서서히 봉지를 기울이면서 내용물을 냄비에 받습니다. 천천히 해야되는 이유는 내용물이 많기 때문에 여기저기 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내용물 따르기

소고기 우거지탕 봉지를 서서히 기울이는 각도를 높여가면서 내용물을 모두 담아주세요. 한꺼번에 따르다가는 여기저기 튀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내용물 따르는 방법

삼원가든 제품의 봉지 안쪽에 소고기나 우거지가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봉지를 최대한 기울여서 다 담아냅니다. 마지막엔 약간의 물을 담아서 씻듣이 남아있는 것들을 담아줘야될 수 있어요.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냄비에 담기 화면

자 이제 모든 내용물이 냄비에 모두 담겼습니다. 기대보다 꽤 양이 많습니다. 요즘 국물을 먹는 양을 좀 줄이고 있어서 저의 경우는 2회 나눠서 먹어야될 수 있겠네요.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냄비에 담은 모습

소고기 우거지탕을 이제 끓여줘야겠죠. 끓기 시작하면 약 3분 정도만 더 끓여주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끓일 때는 가스불에 세게 푸욱 끓여줘야 제 맛이 납니다.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끓이기

이제 끓기 시작합니다. 불을 살짝 중불로 낮춘 다음 3분 정도만 더 타이머를 켜고 끓여주겠습니다. 우거지의 양이 꽤 풍부해보입니다.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3분 더 끓이기 화면

드디어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조리가 완성되었습니다. 유명한 레스토랑인 삼원가든의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니 좋습니다.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조리 완료 화면

이제는 식사를 할 시간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저는 반만 덜어서 먹어야겠습니다. 그럼 가끔 우거지탕도 좋고 삼원가든의 소고기 우거지탕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과 함께 한끼 식사하기


▶ 삼원가든 소고기 우거지탕 바로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애니기븐먼데이 오늘 뭐 먹지 추천 글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 - 갈릭버터 난 & 마크니커리 밀키트 티아시아 키친 정통 인디아 스타일

 

갈릭버터 난 & 마크니커리 밀키트 티아시아 키친 정통 인디아 스타일

정통 인도식 카레로 인도 커리의 베스트 메뉴로 알려진 마크니 커리를 갈릭버터 난으로 찍어먹을 수 있는 오늘 뭐 먹지 제품은 전지현을 광고모델로 내세운 티아시아 키친 갈릭버터 난 & 마크니

anygivenmonday.tistory.com

[오늘 뭐 먹지] - 우삼겹 순두부찌개 추천 (프레시지 2인분 605g 양지 차돌)

 

우삼겹 순두부찌개 추천 (프레시지 2인분 605g 양지 차돌)

오늘 뭐 먹지에는 우삼겹 순두부찌개를 추천합니다. 프레시지의 605g 2인분 짜리로 양지와 차돌 소고기와 쥬키니 호박, 팽이버섯 등이 들어가 얼큰하고 단짠 단짠한 맛이 좋은 순두부찌개를 살짝

anygivenmonday.tistory.com

[오늘 뭐 먹지] - 밀푀유 나베 밀키트 추천 및 요리방법 (프레시지 전골요리)

 

밀푀유 나베 밀키트 추천 및 요리방법 (프레시지 전골요리)

밀푀유 나베를 먹고 싶어 바로 주문한 프레시지의 밀푀유 나베 간편 조리 세트입니다. 따뜻한 전골요리는 기온이 살짝 내려가도 바로 찾게 되는데요. 추천하는 밀키트라 요리 방법은 매뉴얼대

anygivenmonday.tistory.com

▶ 삼원가든 본점 길찾기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