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 먹지

양념게장 밥도둑 꽂담 오늘 뭐 먹지 추천 (게장 맛있게 먹는 방법과 보관하기)

by 빈센조(Bincent Joh) 2021.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니기븐먼데이 오늘 뭐 먹지입니다. 소개해드릴 음식은 양념게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간장게장을 더 좋아하지만 가족들은 달콤한 소스로 범벅되어 있는 달콤한 양념게장을 더욱 선호합니다. 보통 식사 시 적당량을 덜어주면 그만 먹는데 양념게장은 계속 더 담아줘야 할 정도로 밥상에서는 최고로 인기 있는 밥도둑이 아닐까 싶습니다. 


양념게장 꽂담 프리미엄 구성  

꽃담 양념게장 제품 소개
  • 제품명 : 양념게장
  • 원재료 : 꽃게 70%, 양념소스 30%
  • 양   념 : 고춧가루, 간장, 마늘, 생강, 양파, 올리고당 등
  • 제조원 : 유한회사 꽃담
  • 연락처 : 010-8408-6641
  • 주   소 :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585-1 (신봉 1로 323번 길)

이번에 배송받은 꽃담 양념게장 단지입니다. 플라스틱이긴 하지만 갈색 색깔 때문인지 옹기그릇 분위기가 나고요. 실제 단지 안에도 실속 있게 양념게장이 꽉 채워져 들어있습니다. 

 

꽃담 양념게장 단지 및 담긴 모습 


양념게장 포장용 게장 보관방법 및 맛있게 먹는 방법

포장되어 온 양념게장과 함께 보관방법에 대한 설명서 같은 것이 들어있는데요. 그 내용은 유효시간이 있기 때문에 5일 지나면 냉동보관을 해달라는 내용인데요 다음과 같이 공유드립니다..


포장용 게장 보관방법

양념게장 포장용 게장 보관방법 안내


포장용 게장 맛있게 먹는 방법 (동봉된 설명서) 
  1. 포장된 게장은 이틀 안에(오늘, 내일) 드시면 가장 맛이 좋습니다.
  2. 오래 두고 드실 경우는 간장 안에서 게만 꺼내서 꽃게는 냉동보관, 간장은 냉장보관해주세요. 해동하실 때에는 냉장 보관했던 간장에 꽃게를 넣어 해동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3. 게 딱지 안의 내장이 간혹 까만 경우가 있습니다. 게의 서식 환경에 따라 장의 색이 다른 것이니 안심하고 드세요.
  4. 딱지 안의 모래주머니를 꼭 떼고 드세요. 딱지 안 게의 두 눈 사이 안쪽에 얇은막으로 간장 물이 벤 주머니가 있습니다. 이 모래주머니를 떼고 드셔야 씁쓸하고 텁텁한 맛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포장용 게장 맛있게 먹는 방법 설명서

 


오늘 뭐 먹지는 양념게장 맛있게 먹기 

자 그럼 오늘은 꽃담에서 주문한 간장게장과 함께 하는 식사가 되겠습니다. 부추전과 소고기 볶음 또한 오늘 반찬에 같이 올라왔지만 뭐니 뭐니 해도 촉촉하고 달콤한 양념게장이 줄어드는 속도를 당해낼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 뭐 먹지 양념게장 맛있게 먹기 

그럼 오늘은 양념게장 또는 간장게장과 함께 한 끼 식사를 거뜬하게 해치우는 하루가 되시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 조심하실 점은 날이 더워지면서 어떠한 음식이든 상할 우려는 언제든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드시는 게장이 남는 경우에도 냉장 보관 또는 장기는 냉동보관으로 잘 관리하셔서 더위도 이겨내는 게장 식단을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 양념게장 배송 제품 찾기 및 주문하기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 간장게장 배송제품 찾기 및 주문하기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꽃담 위치 찾기 

 

반응형

댓글